차량 금융 회사인 글로벌 도미니언이 신용 평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할 예정임. 거의 즉각적인 신청 승인 목표.
“이 조치는 우리가 전국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있어 시기적절하고 필요함”이라고 회사의 신용 책임자인 로드리고 마티농 주니어가 말함. 글로벌 도미니언은 올해 32개의 지점을 추가했으며, 2025년 초에 추가 확장을 계획하고 있음.
회사의 정보 기술 그룹(GDFI-ITG)은 IT 거버넌스 및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음. 공유 서비스 모델은 비용을 줄이고 조직 전반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소비자에게 이자율을 낮추는 것임.
“백오피스 운영을 중앙 집중화함으로써 비용 절감, 서비스 품질 개선, 자산 관리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었음”이라고 글로벌 도미니언의 최고 정보 책임자인 에릭 살라자가 말함. 그는 IT 자원의 중복성을 제거하고 모범 사례를 표준화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언급함. “이건 우리에게 시작에 불과함”이라고 덧붙임.
글로벌 도미니언은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설명 가능한 AI를 포함한 고급 기술 솔루션을 탐색하고 있음. 자동화, 기계 학습 및 모바일 기반 셀프 서비스 기능을 향한 추진의 일환으로 10개 이상의 공급업체를 평가함.
클라우드 기반 설정으로의 전환과 AI 통합에 대한 수요 증가는 회사의 전략적 로드맵의 핵심 요소임.
2003년 이후 글로벌 도미니언은 차량 담보 대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과 조직이 성장과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