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검색에서 AI 개요의 사용을 100개 이상의 국가로 확대하고, 더 많은 언어로 접근 가능하게 하여 출판사, 기업 및 창작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함.
AI 개요는 생성적 AI를 사용하며, 이는 훈련된 데이터에서 패턴과 구조를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생성하는 인공지능의 일종임.
AI 개요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고 웹 전반에 걸쳐 관련 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으며, 이는 출판사, 기업 및 창작자와 연결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열어줌.
이번 주부터 AI 개요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임. 이번 확장을 통해 AI 개요는 매달 10억 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를 보유하게 될 것이라고 구글의 검색 품질 부사장인 스리니바산 벤카타차리(Srinivasan Venkatachary)가 블로그에서 언급함.
사용자는 영어,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및 스페인어를 포함한 여러 지원 언어로 AI 개요에 접근할 수 있음.
구글은 5월에 AI 개요를 출시한 이후 8월에 미국을 넘어 확장했으며, AI 개요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벤카타차리가 말함. “사람들은 AI 개요와 함께 검색하는 것을 선호하며, 검색 결과가 더 유용하다고 느낍니다.”
출판사, 기업 및 창작자의 콘텐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구글의 AI 개요 접근 방식의 중심임. “5월 이후, 우리는 AI 개요 내에서 관련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더 눈에 띄게 표시하는 방법을 도입했으며, 데스크톱에서는 오른쪽 링크 표시와 모바일에서는 상단 오른쪽의 사이트 아이콘을 탭하여 접근할 수 있는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 초, 구글은 AI 개요의 텍스트 내에 직접 나타나는 인라인 링크를 출시함. 테스트 결과, 이러한 업데이트가 이전 디자인에 비해 지원 웹사이트로의 트래픽 증가를 이끌었다고 벤카타차리가 전함.
“항상 그렇듯이, 광고는 페이지 전반에 걸쳐 전용 슬롯에 계속 표시되며, 유기적 결과와 후원 결과를 구분하기 위한 명확한 라벨링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번 달 초에 공유한 바와 같이, AI 개요의 광고는 이제 미국의 모바일 사용자에게 관련 쿼리에서 제공되어 사람들이 검색에 도움이 되는 제품 및 브랜드와 더 잘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