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는 최근 게임 관련 문제를 지원하기 위해 AI 기반 도구인 지원 가상 에이전트를 공개함.
이 기능은 Xbox Insider 프로그램에 참여한 일부 사용자에게만 제공됨.
사용자는 support.xbox.com의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이 도구에 접근할 수 있음.
올해 4월,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에 AI 기반 도구인 지원 가상 에이전트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이제 그 소문이 사실로 드러남. 이 AI 기반 도구는 Xbox 플레이어들이 지원 관련 게임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시됨.
이 기능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먼저 Xbox Insider에게만 제공됨. 마이크로소프트와 Xbox는 이러한 기능을 일반적으로 Insider 프로그램의 일부인 제한된 수의 사용자에게 먼저 제공함. 회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피드백을 받아 도구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함.
Xbox에 따르면:
"지원 가상 에이전트는 support.xbox.com에서 정보를 신속하게 접근하여 Xbox 콘솔 및 게임 지원 문제와 관련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음. 미국에 위치하고 영어를 선호하는 Xbox Insider는 오늘부터 support.xbox.com에 로그인하여 지원 가상 에이전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음."
Xbox의 지원 가상 에이전트에 어떻게 접근할 수 있나요?
위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새로운 AI 기반 경험은 선택된 Xbox Insider에게만 제공됨. 따라서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접근할 수 없음. 그러나 이 기능은 향후 몇 달 내에 더 넓은 사용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
Xbox Insider는 support.xbox.com의 '문의하기' 페이지로 가서 지원 가상 에이전트에 접근할 수 있음. Insider 프로그램에 등록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함. 지원 가상 에이전트에게 질문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이 보이면 기능에 접근할 수 있는 것임.
질문하기 옵션을 선택하면 새로운 브라우저 창으로 이동하여 텍스트 또는 음성을 통해 도구와 상호작용할 수 있음. AI 기반 기능이 Xbox 생태계에 도입되어 문제를 겪고 있는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모습이 흥미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