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미들랜즈에서 경찰의 비상업적 101 번호로 전화를 거는 사람들은 미래적인 인공지능(AI) 서비스가 전화를 받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음. 경찰 수장들은 전화를 더 빠르게 응답하기 위해 현대 기술을 활용하고 있음.
가정 폭력 피해자, 자살 위험에 처한 사람들, 실종 아동을 신고하는 사람들은 AI 시스템이 전화를 받는 대상 중 일부였음. 이러한 전화 중 일부는 피해자가 인간이 전화를 받기를 너무 오래 기다려야 했던 경우 포기되었을 수 있음.
AI 컴퓨터 시스템은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한 더 긴급한 전화를 표시하고 이를 전화 처리 담당자에게 전환할 수 있음. 이 시스템은 2개월 동안의 시험 기간 동안 17,000통의 전화를 응답했으며, 그 과정에서 거의 800명의 취약한 전화를 우선 처리했음.
경찰 수장들은 전화가 즉시 연결되지 않으면 전화를 끊는 것을 방지하고, 최악의 경우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음. 경찰 및 범죄 위원회 위원인 사이먼 포스터는 AI가 "공공과의 인간 접촉을 대체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면서도 그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언급했음.
포스터 씨는 "웨스트 미들랜즈 경찰이 우리 지역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기술을 활용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AI는 공공과의 인간 접촉을 대체해서는 안 되지만, 이번 시험에서처럼 도움이 된다면 환영할 일입니다"라고 말했음.
"인공지능은 우리가 모바일폰을 더 쉽게 사용하고, 안전하게 은행 거래를 하고, 집을 따뜻하게 하고, 출퇴근을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웨스트 미들랜즈 경찰이 여러분의 안전을 유지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