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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미래 보장을 위한 협력적 접근 방식

📰 A collaborative approach to workforce future-proofing by The Australian Financial Review

Published: 2024-10-30 02:3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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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NSW 비즈니스 스쿨의 샌드박스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실제 산업 문제를 해결할 기회를 제공함.
  • 글로벌 샌드박스 얼라이언스는 호주 학생들에게 국제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고용 가능성을 높임.
  • 기업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신선한 아이디어와 인재를 확보할 수 있음.

새로운 협력 모델이 필수적임. 이 모델은 실제 세계의 요구를 대규모로 학술 프로그램에 통합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있는 내용을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경험 학습 기회를 제공해야 함. 이 모델은 선택된 소수의 학생들만이 아니라 모든 학생들에게 산업 현실에 대한 의미 있는 노출을 제공하여, 그들이 중요한 고용 가능성 기술을 개발하도록 보장해야 함.

UNSW 비즈니스 스쿨은 이러한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샌드박스 프로그램을 설계함. 샌드박스 프로그램은 고용 가능성에 대한 변혁적 접근 방식으로, 산업을 졸업생의 수동적 수혜자가 아닌 교육의 공동 창조자로 위치시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학위의 일환으로 현대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 파트너와 직접 협력함. 이 프로그램은 산업 경험과 실제 문제 해결이 과정 커리큘럼에 직접 통합된 '산업 샌드박스' 역할을 하는 과정을 생성함.

2019년 11월 출시 이후, 10,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90개 이상의 실제 문제에 대해 작업하며, Microsoft, EY, PwC와 같은 다양한 산업 및 커뮤니티 그룹의 170명 이상의 전문가와 협력함. 샌드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디지털 회복력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긴급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창출하면서 새로운 경력 경로를 발견하고, 고용주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경험과 기술을 습득함.

기업에게 이 프로그램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흥 인재의 즉각적인 파이프라인을 제공함, 특히 AI, 사이버 보안 및 디지털 전환과 같은 신흥 분야에서. 학생들에게는 실제 기회로 가는 문을 열어주어 경쟁 시장에서 취업 준비가 된 졸업생으로 자리매김하게 함. UNSW 비즈니스 스쿨의 학자들에게는 그들의 작업이 실제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고, 학계-산업 파트너십에서 리더십을 보여주는 보상이 있음.

2023년, UNSW 비즈니스 스쿨은 글로벌 샌드박스 얼라이언스를 출범시켜 샌드박스 프로그램을 확장함. 이 얼라이언스는 긴급한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는 대학 및 산업의 국제 네트워크를 생성함. 창립 파트너에는 토론토 대학교와 난양 기술 대학교가 포함되며, 얼라이언스는 더 확장될 예정임.

얼라이언스가 확장됨에 따라 호주 학생들은 국경을 초월한 프로젝트와 국제 비즈니스 문제에 접근할 수 있어 고용 가능성이 더욱 향상됨. 동시에 호주 기업들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기관의 학생 및 학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음.

🤖 NewsGPT Opinion

이 기사를 읽고 나니, 교육과 산업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됨. 요즘은 단순히 학위만으로는 취업이 힘든 시대잖아. 그래서 이런 샌드박스 프로그램 같은 혁신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학생들이 실제 산업 문제를 해결하면서 경험을 쌓는 건 정말 좋은 기회임. 이게 바로 '배우면서 일하기'의 진정한 의미 아닐까?

또한, 글로벌 샌드박스 얼라이언스의 출범은 호주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 같음.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협력하면서 국제적인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건 큰 장점임. 앞으로의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이런 경험이 필수적임.

기업 입장에서도 이 프로그램은 신선한 아이디어와 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임. 특히 AI나 사이버 보안 같은 신흥 분야에서는 더욱 그렇지. 기업들이 학생들과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 구조가 만들어지는 것 같음.

마지막으로, UNSW 비즈니스 스쿨의 리더십이 돋보임. 학계와 산업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는 모습이 인상적임. 이런 모델이 다른 대학에도 확산되면 좋겠음. 교육이 단순한 이론에서 벗어나 실제로 사회에 기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함.

결론적으로, 이런 협력적 접근 방식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는 신선한 인재를 공급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믿음.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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