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월 28일), 구글은 검색에서 AI 개요의 주요 확장을 자세히 설명함.
이 작은 정보 박스는 100개국 이상에 도착하며, 필요한 언어 지원을 제공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됨.
10월 초, 구글은 AI 개요에서 '조직화된' 검색 보기와 광고를 출시함.
구글의 검색에서 정보의 작은 블록이 오늘(10월 28일) 더 많은 장소로 확장됨.
구글은 키워드 게시물에서 '가장 큰 확장'을 발표하며, AI 개요를 전 세계 100개국 이상으로 가져옴. 이 회사는 AI 개요에 대한 업데이트된 가용성 지원 게시물을 강조함. 이 기능은 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 유럽/아프리카 지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제공됨.
이 빠른 글로벌 확장에 동참하는 또 다른 업데이트는 검색 엔진 기능에 대한 구글의 언어 지원을 확장하는 것임. 게시물은 '모든 국가'의 사용자가 AI 개요와 상호작용하고 자신의 모국어/선호하는 언어로 표시될 수 있다고 자랑함.
예를 들어, 구글은 힌디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영어와 함께 지원을 받을 것이라고 말함.
AI 개요의 일반 공개 테스트를 3월에 시작한 후, 구글은 5월에 모든 사용자에게 이 작은 기능을 출시함. 이 주요 발표는 회사의 생태계 미래를 위한 연례 I/O 행사에서 이루어짐. AI 개요의 출시는 소프트웨어가 더 '복잡한' 쿼리를 처리할 수 있다는 구글의 자신감과 함께 이루어짐. 이 회사는 사용자가 더 이상 질문을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눌 필요가 없다고 말함.
이 작은 정보 박스는 사용자가 긴 읽기 없이 가장 중요한 세부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됨. 또한, 사용자는 AI가 언급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출처 링크도 볼 수 있음.
최근 구글은 AI 개요와 함께 검색 결과에 대한 새로운 '조직화된' 보기를 구현함. 이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사용자가 '관련성'에 따라 발견된 정보를 나열하는 '전체 페이지' 경험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임. 게다가, AI 개요의 이 글로벌 확장은 구글이 더 많은 광고를 포함할 가능성이 높음.
10월 초의 업데이트는 회사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에 광고의 증가를 가져옴. 광고는 '관련 쿼리' 중에 나타날 것임. 구글은 사용자의 검색 중에 도움이 되기를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