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플로우는 마케팅 담당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새로운 AI 도구 세트를 공개함. 이 새로운 기능은 회사의 웹 디자인, 관리 및 분석 설정을 향상시키며, 새로운 가상 비서와 AI 최적화 기능을 포함함. 웹플로우는 또한 그린삭과 인기 있는 GSAP 자바스크립트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를 인수했다고 발표함.
웹플로우의 CEO인 린다 통은 "웹플로우는 놀라운 웹사이트 경험을 만들어야 하는 기업 및 창의적인 팀에게 매우 중요함. AI와 같은 강력한 새로운 기술을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팀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잃거나 수익 잠재력을 희생하지 않도록 함. 우리는 10년 전 시각적 웹 개발의 높은 기준을 설정했으며, 오늘날 우리는 진화된 웹사이트 경험 플랫폼으로 그 기준을 높이고 있음"이라고 말함.
사용자에게 가장 큰 새로운 기능은 웹플로우 AI 어시스턴트임. 이 AI 도구는 자연어로 된 텍스트 프롬프트를 기반으로 웹사이트의 콘텐츠와 디자인 요소를 생성할 수 있음.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AI 어시스턴트는 기존 디자인을 참조하여 브랜드에 맞는 제안을 작성함. 이는 새로운 페이지를 더 빠르게 채우기 위해 콘텐츠 생성을 단순화하고 효율화하는 것을 목표로 함.
AI는 웹사이트 구축에서 웹플로우 최적화 기능을 향상시키며, A/B 테스트 및 개인화 옵션을 실시간 방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경험을 조정함. 사용자 행동에 따라 콘텐츠와 레이아웃을 조정할 수 있음.
기업은 웹플로우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 도구에 접근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음. 방문자 데이터는 새로운 웹플로우 분석 도구의 핵심으로, 이 정보를 사용하여 사이트 성능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제시함.
이 새로운 AI 도구는 웹플로우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로, 3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함. 웹사이트를 빠르게 구축하고 업데이트하며 사용자 요구에 맞게 조정해야 할 필요성은 이 과정을 더 빠르고 쉽게 만들어줄 수 있는 모든 것이 기업에 중요함을 의미하며, 웹플로우는 이제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자체 AI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적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