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이 AI 분야에 투자하는 것은 멈추지 않고 있으며, 기술 대기업들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음.
삼성도 예외는 아니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Galaxy AI 기능을 통해 보다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장치의 경험을 계속 구축하고 있음.
현재 삼성은 사용자가 설정 메뉴에 들어가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음.
삼성은 사용자가 설정 옵션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AI 기능을 개발 중임.
삼성은 특히 지난 1년 동안 많은 AI 기능을 도입했으며, 개인화 옵션, 카메라 성능 및 멀티태스킹 능력을 크게 개선했음.
그들의 생태계의 핵심은 Galaxy AI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추가되고 있음.
ET 뉴스에 따르면, 한국의 기술 대기업은 사용자가 스마트폰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새로운 AI 경험을 개발 중이라고 함.
삼성은 인공지능의 도움으로 설정 메뉴에 자주 들어갈 필요 없이 변경할 수 있도록 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음.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사용자의 터치 포인트나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필요를 예측하는 AI 기능을 도입할 계획임.
삼성이 이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은 사용자 경험의 큰 발전을 의미하며, 자동으로 설정을 조정할 수 있게 됨.
현재 Bixby는 음성 명령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지만, 수동으로 활성화하고 특정 명령을 입력해야 하므로 매끄러운 경험은 아님.
현재 제공되는 것과 비교할 때, 이 AI 기능은 사용자가 전화기와 상호작용함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 더 발전된 것임.
이 AI 경험이 잘 실행된다면, 사용자들이 스마트폰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음.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AI 제품을 출시할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서두르기 때문에 경험이 최적이 아닌 경우가 많음.
우리는 삼성이 시장에 서두르지 않고 완성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