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짧은 형식의 모바일 비디오를 위한 주요 플랫폼, 목요일에 필리핀 기업들이 콘텐츠 제작을 확장하고 더 넓은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인공지능(AI) 창작 도구 모음을 발표함.
새로운 AI 모음은 TikTok One 및 TikTok Symphony와 같은 Gen-AI 도구에 의해 구동되며, 브랜드가 글로벌 청중과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함.
TikTok One은 마케터들이 창작 도구에 접근하고, 최고의 크리에이터 및 에이전시를 발견하며,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으로 기능함.
반면 TikTok Symphony는 기업들이 스크립트 작성부터 비디오 제작까지 콘텐츠 제작 과정을 간소화하는 비디오 편집 도구를 제공함.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솔루션이 기업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대규모로 창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믿음. 우리는 그들이 테스트하고 배우기를 초대하며, 계속해서 창의성을 단순화하고 강화할 것”이라고 덴츠(Dentsu) 최고 창의 책임자 제리 히존(Jerry Hizon)이 말함.
덴츠는 틱톡, 기타 주요 브랜드 및 기업 고객에게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창의 에이전시임.
틱톡은 또한 기업들이 TikTok Shop에서 성장할 수 있는 주요 전략을 설명하는 전자상거래 플레이북을 발표함.
이 플레이북은 크리에이터와 사용자에 의해 주도되는 플랫폼에서 상당한 반향을 일으키는 제품인 Hero SKU를 식별하고 육성하는 방법, TikTok Shop Ads 활용, 그리고 기업에 상점 진단 및 성공을 위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는 TikTok의 비즈니스 가속기 활용에 대한 권장 사항을 포함함.
“틱톡에서는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성장을 이끌어내는 데 직면한 도전 과제를 이해함. 그래서 우리는 기업들이 브랜드 작업에서 창의성을 유지하고 참여를 측정 가능한 판매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러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함”이라고 틱톡 수익 책임자 시옌 옹(Sea Yen Ong)이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