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상대적으로 간단한 광고 타겟팅으로 시작했지만, 2009년 좋아요 버튼을 출시하면서 흥미로운 변화가 시작됨.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강아지 밈부터 영화, 지역 바까지 모든 것을 좋아하기 시작함. 페이스북은 이러한 모든 엄지손가락이 광고주에게 세분화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음.
현재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 플랫폼스(META)는 AI 광고를 통해 성장을 도모할 계획임. CFO 수잔 리는 7월 실적 발표에서 "우리는 광고주에게 더 많은 자동화를 제공하기 위해 AI를 활용하고 있다"고 언급함.
메타는 광고주가 콘텐츠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AI 도구인 메타 AI를 업데이트하고 있음. 최근 발표에 따르면 9월에 100만 명 이상의 광고주가 생성형 AI 광고 도구를 사용하여 1500만 개의 광고를 만들고 전환율이 7.6% 개선됨.
포레스터 리서치의 마이크 프롤럭 이사는 메타가 광고 과정에서 인간의 역할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함. "CMO들이 AI 에이전트에게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자율적으로 생성하도록 키를 넘기는 것은 아직 멀었다"고 말함.
메타 플랫폼스는 3분기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함. 7월의 2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메타는 주당 5.16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월가의 예상인 4.73달러를 초과함. 회사는 390억 70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예상치인 383억 1000만 달러를 초과함.
메타는 3분기 수익을 385억 달러에서 410억 달러로 예상하며, 이는 애널리스트의 391억 달러 목표를 초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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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강력한 [2분기]를 보냈고, 메타 AI는 올해 말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AI 어시스턴트가 될 것"이라고 저커버그가 말함. "우리는 최초의 프론티어 수준의 오픈 소스 AI 모델을 출시했으며, 레이밴 메타 AI 안경과 함께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우리의 앱 전반에서 좋은 성장을 이루고 있다"고 덧붙임.
광고 판매는 여전히 회사의 주요 수익원으로, 전체 수익의 98% 이상을 차지함. 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앱에 의해 광고 수익은 전년 대비 21.6% 증가함.
메타는 10월 30일 수요일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임.
애널리스트들은 메타의 주가 목표치를 3분기 실적 발표 전에 상향 조정함.
메타의 매출은 투자자들을 계속해서 감동시키고 있음. UBS는 메타 플랫폼스의 주가 목표치를 635달러에서 690달러로 상향 조정하며 매수 등급을 유지함.
애널리스트는 브랜드 광고 회복과 개선된 소비자 심리 덕분에 8월에서 9월 사이 광고 예산이 증가했다고 투자자들에게 알림. 메타는 정치적 지출, 최적화 및 효율성 덕분에 혜택을 보았다고 UBS는 설명함.
구겐하임도 메타의 주가 목표치를 600달러에서 665달러로 상향 조정하며 매수 등급을 유지함.
구겐하임은 투자자들이 4분기 광고 기반 수익 예측에 주목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462억 달러의 컨센서스에 비해 470억 달러로 예상됨. 또한, 투자자들은 2025년 비용 및 자본 지출에 대한 가이던스와 AI 투자 수익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기대할 것이라고 애널리스트는 말함.
구겐하임은 메타가 최근 채널 점검 및 업계 전반의 데이터 트렌드에 의해 지원받아 추가 광고 예산의 주요 목적지로 남아 있다고 믿음.
8월에 바클레이는 메타의 주가 목표치를 520달러에서 550달러로 상향 조정하며 과대 평가 등급을 유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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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널리스트들은 투자자 회의 후 코닝 주가 목표치를 수정함.
애널리스트들은 실적 발표를 앞두고 카니발 주가 목표치를 재조정함.
애널리스트는 실적 발표를 앞두고 코스트코 주가 목표치를 재검토함.
애널리스트는 메타를 "디지털 광고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회사"로 묘사하며, 2024년 하반기에 매우 어려운 비교를 직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 감소가 거의 없다고 언급함.
메타 플랫폼스는 10월 8일 주당 592.89달러에 거래됨. 주가는 연초 대비 70% 이상 상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