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 쇼핑이 게임처럼 변해 체크아웃 줄 없이 지루한 일을 더 견딜 수 있게 해줄 수 있음. 인스타카트가 스마트 식료품 카트에 새로운 AI 기능을 추가함. 이 카트는 원하는 제품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개인화된 추천과 할인, 심지어 쇼핑을 보물찾기 게임처럼 만들 수 있는 터치스크린을 제공함.
인스타카트는 체크아웃 줄을 건너뛰기 위해 카퍼 카트를 만들었음. 카트에는 카메라, 저울, 기타 센서가 있어 카트 안에 놓인 물품을 평가함. 화면은 사용자가 선반에서 꺼낸 것으로 생각되는 제품을 알려줌. 이는 엔비디아의 AI 라이브러리와 카트 내 AI 처리 플랫폼을 사용함. 모든 것을 구매하고 매장 앞에 도착하기 전에 그냥 나갈 수 있음.
새로운 카퍼 카트의 AI는 더 빠른 체크아웃 이상의 기능을 제공함. 실시간 위치 추적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원하는 제품으로 안내함. 인스타카트 앱에서 QR 코드를 통해 장바구니에 장보기 목록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카트의 화면에 표시됨. 관심 있는 세일 제품에 대해서도 같은 기능을 제공하며, 위치에 따라 할인을 제공함.
쇼핑을 더 재미있게 하고 싶다면 게임화 기능이 있음. 카퍼 카트는 쇼핑 목록의 아이템을 찾는 퀘스트를 생성함. 실제 상품도 제공됨. 카트에 하나의 아이템을 추가하면 추가 할인과 관련된 제품을 제안함. 예를 들어, 일회용 컵을 구매할 때 탄산음료에 대한 추가 할인 제공. 더 많은 구매를 유도하는 것은 물론, 카퍼 카트가 전통적인 금속 바구니보다 비싸더라도 식료품점 주인들을 기쁘게 할 가능성이 높음.
“카퍼 카트는 식료품점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음 – 쇼핑을 더 즐겁게 만들고 고객, 소매업체, 브랜드를 위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함”이라고 인스타카트의 최고 연결 매장 책임자 데이비드 맥인토시가 말함. “카퍼 카트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우리는 소매업체와 브랜드에 대한 비할 데 없는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고 있음. 오늘의 뉴스는 우리가 진정으로 식료품 쇼핑을 일에서 재미있는 모험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는 또 다른 증거임.”
식료품점은 고객의 쇼핑을 더 빠르게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화면에서 인스토어 프로모션과 브랜드의 제품 추천을 위한 광고 옵션으로 카퍼 카트를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음. 이는 일종의 모바일 충동 구매 통로를 만드는 방식임. 70개 이상의 매장에서 카퍼 카트가 도입되었으며, 페어웨이 마켓, 크로거, 샵라이트와 같은 대형 식료품 체인 및 오스트리아의 ALDI 매장도 포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