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광고 기술이 조금 이상하고 소름 끼친다고 생각했다면, 미래를 준비하라: 마케터들이 모든 데이터를 사용해 개별 시청자에게 특별히 타겟팅된 무한한 수의 AI 생성 광고를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다. Digiday는 TikTok의 Smart+에 대해 보도하며, 이는 Meta와 Google의 유사한 서비스와 경쟁하고 있다.
마케터들은 TikTok의 AI가 광고를 구축하고 전송하여 전환, 리드 또는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도록 할 수 있다. […] 이 제안은 단순성과 속도에 관한 것으로, Adolfo Fernandez, TikTok의 글로벌 제품 전략 및 운영, 상업 부문의 이사에 따르면 더 이상 수주간의 추측과 끝없는 A/B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다고 한다.
슈퍼 노멀, 모두들! 여기서 잠재적인 문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