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a CEO Bhavish Aggarwal과 코미디언 Kunal Kamra는 10월 6일 소셜 미디어에서 전기차 서비스 지연에 대해 언쟁을 벌임.
이 논쟁은 Aggarwal이 Ola Gigafactory의 사진을 하트 이모지와 함께 공유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책임자인 Vishal Chaturvedi를 태그하면서 시작됨.
Kamra는 이 게시물을 인용하며 서비스 센터 밖에 먼지를 쌓인 많은 Ola 스쿠터의 사진을 공유함. 그는 도로교통부 장관 Nitin Gadkari와 소비자 affairs를 태그하며 인도 소비자들이 이런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질문함.
Kamra의 비판에 대해 Aggarwal은 비꼬는 방식으로 Kamra에게 전기차 서비스에 '도움'을 주라고 초대하며, 그의 '실패한 코미디 경력'보다 더 많은 돈을 주겠다고 제안함.
소셜 미디어에서의 격렬한 논쟁 속에서 기자 Meghnad S는 Aggarwal의 반응을 강조하며, 그의 발언에 대한 Ola의 AI인 Krutrim의 의견을 물어봄.
Krutrim은 Aggarwal의 반응이 '대립적이고 무시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함. AI는 '주어진 반응은 코미디언이 제기한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적이거나 적절한 방식으로 보이지 않음. 그들의 우려를 건설적으로 해결하려는 대신 대립적이고 무시하는 태도로 보임'이라고 답함.
Krutrim은 Aggarwal에게 코미디언의 우려를 '인정'하고 상황에 대한 '공감'을 보여줄 것을 조언함. AI는 '더 적절한 접근 방식은 코미디언의 의견을 인정하고 그들의 상황에 공감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안하는 것'이라고 제안함.
Aggarwal은 또한 회사가 서비스 센터의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음. '우리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지연 문제는 곧 해결될 것'이라고 말함. 그는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경우 고객을 위한 충분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덧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