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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a AI Krutrim, CEO Bhavish Aggarwal의 '무시하는' 답변 비판

📰 Ola AI Krutrim Criticises CEO Bhavish Aggarwal's 'Dismissive' Reply to Kunal Kamra by News18

Published: 2024-10-07 03:3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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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la CEO Bhavish Aggarwal과 코미디언 Kunal Kamra 간의 소셜 미디어 논쟁 발생.
  • Aggarwal의 비꼬는 반응에 대해 AI Krutrim이 비판.
  • Aggarwal은 서비스 센터의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음.

Ola CEO Bhavish Aggarwal과 코미디언 Kunal Kamra는 10월 6일 소셜 미디어에서 전기차 서비스 지연에 대해 언쟁을 벌임.

이 논쟁은 Aggarwal이 Ola Gigafactory의 사진을 하트 이모지와 함께 공유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책임자인 Vishal Chaturvedi를 태그하면서 시작됨.

Kamra는 이 게시물을 인용하며 서비스 센터 밖에 먼지를 쌓인 많은 Ola 스쿠터의 사진을 공유함. 그는 도로교통부 장관 Nitin Gadkari와 소비자 affairs를 태그하며 인도 소비자들이 이런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질문함.

Kamra의 비판에 대해 Aggarwal은 비꼬는 방식으로 Kamra에게 전기차 서비스에 '도움'을 주라고 초대하며, 그의 '실패한 코미디 경력'보다 더 많은 돈을 주겠다고 제안함.

소셜 미디어에서의 격렬한 논쟁 속에서 기자 Meghnad S는 Aggarwal의 반응을 강조하며, 그의 발언에 대한 Ola의 AI인 Krutrim의 의견을 물어봄.

Krutrim은 Aggarwal의 반응이 '대립적이고 무시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함. AI는 '주어진 반응은 코미디언이 제기한 불만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적이거나 적절한 방식으로 보이지 않음. 그들의 우려를 건설적으로 해결하려는 대신 대립적이고 무시하는 태도로 보임'이라고 답함.

Krutrim은 Aggarwal에게 코미디언의 우려를 '인정'하고 상황에 대한 '공감'을 보여줄 것을 조언함. AI는 '더 적절한 접근 방식은 코미디언의 의견을 인정하고 그들의 상황에 공감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안하는 것'이라고 제안함.

Aggarwal은 또한 회사가 서비스 센터의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음. '우리는 서비스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지연 문제는 곧 해결될 것'이라고 말함. 그는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경우 고객을 위한 충분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덧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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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사건은 정말 흥미로운 논란임. CEO가 코미디언의 비판에 이렇게 반응하는 건 좀 의외였음. 보통 기업의 CEO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 Aggarwal은 오히려 비꼬는 방식으로 대응했음.

이런 반응은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기보다는 오히려 부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음. 특히 전기차와 같은 혁신적인 산업에서는 소비자의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함. Kamra가 지적한 서비스 지연 문제는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겪고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더 나은 접근이었을 것임.

AI인 Krutrim의 조언도 매우 적절했음. 고객의 불만에 대해 공감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됨. Aggarwal이 이런 조언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비꼬는 태도를 유지한다면, 소비자들은 더욱 실망할 수밖에 없음.

결국, 기업의 CEO는 단순히 제품을 만드는 사람만이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역할도 해야 함. 이번 사건을 통해 Aggarwal이 좀 더 성숙한 리더십을 보여주길 기대함. 소비자와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것이 결국 기업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임.

마지막으로, 이런 논란이 발생할 때마다 기업이 어떻게 대응하는지가 중요함. 소비자들은 단순히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기업의 태도와 소통 방식도 중요하게 생각함. 앞으로 Ola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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