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iOS에서 Gmail Q&A 기능을 지원하기 시작함. 이 기능은 사용자가 받은 편지함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Gemini 기반의 AI 어시스턴트를 제공함. Gmail의 Gemini 사이드 패널은 올해 초 웹과 안드로이드 기기에 도입되었으며, 이메일과 구글 드라이브에 묻혀 있는 특정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음.
사용자는 Gmail 챗봇에게 받은 편지함이나 연결된 구글 드라이브의 내용에 대해 질문할 수 있음. 예를 들어, 잃어버린 연락처 정보나 회사 데이터를 찾는 것과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음. Gmail Q&A 기능은 특정 주제에 대한 이메일을 요약하고, 읽지 않은 메시지나 특정 발신자의 이메일을 표출하며, 받은 편지함 내에서 구글 검색의 일반적인 질문에 답변할 수 있음.
웹 및 안드로이드 버전과 마찬가지로, iOS의 Gmail Q&A 기능은 Google One AI 프리미엄 구독자 또는 Gemini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교육 또는 교육 프리미엄 추가 기능이 있는 Google Workspace 계정에만 제공됨. 구글은 현재 이 기능을 해당 그룹에 배포하고 있으며, 나타나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