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는 새로운 사기 전화 차단 서비스가 도입 이후 240만 건의 사기 전화를 차단하고 1770만 건의 스팸 전화를 식별했다고 발표함.
이 통신 대기업은 Hiya가 제공하는 Enhanced Call Protect 도구를 사용하여 수신 전화를 모니터링하고 의심스러운 스팸 전화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고하며 사기 전화를 차단하는 AI 기반 도구를 사용한다고 설명함. 이 도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하여 개선됨.
BT는 출시 이후 하루에 46,500건 이상의 사기 전화를 차단했다고 전함.
이 서비스는 현재 디지털 전화 홈 서비스에 가입한 250만 명의 BT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이 디지털 유선 전화로 전환함에 따라 차단되는 사기 전화의 수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함.
Hiya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영국 주민들은 평균적으로 한 달에 3건의 스팸 전화를 받았음.
BT는 악의적인 전화가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고객들에게 경계를 유지할 것을 권장함.
또한 고객들은 의심스러운 전화를 받으면 해당 번호를 차단하고 신고할 것을 권장함. 고객들은 의심스러운 전화를 받으면 전화를 끊고, 신뢰할 수 있는 번호로 다시 전화하여 확인할 것을 권장함.
BT 소비자 전환 이사인 루시 베이커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할 때 안전하고 자신감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함.
"이 새로운 Hiya 기술은 이제 디지털 음성과 통합되어 있으며 사기 전화를 차단하는 데 매우 효과적임을 입증하고 있음. 우리는 디지털 유선 전화로의 전환 동안 고객을 보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음"이라고 덧붙임.
Hiya의 CEO인 알렉스 알가드는 "BT가 사용자들을 원치 않는 전화로부터 보호하는 사명을 지원하게 되어 기쁨을 느낀다"고 말함.
"우리 기술이 사기 및 스팸 전화를 성공적으로 차단한 것을 보니 고객들이 전화를 받고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는 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임. 이러한 진전은 디지털 안전을 향상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려는 우리의 헌신을 강조함"이라고 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