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 [인도], 9월 23일: 에드보이가 인도 유학생들이 해외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새로운 AI 기반 검색 도구와 포괄적인 지원 서비스 세트를 공개함.
AI 도구인 지니는 학생들의 학업 이력, 과정 세부사항, 비자 요건 등 다양한 요소를 분석하여 적합한 국제 학술 프로그램과 학생들을 매칭하는 것을 목표로 함. 또한, 지니는 성공적인 지원 가능성을 평가하는 예측 점수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
'엑스트라'라는 이름의 지원 서비스는 인도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되어 있으며, 700개 도시에서 100만 개 이상의 숙소 옵션에 대한 접근, 최대 1,020만 원의 교육 대출을 통한 재정 지원, 유학 여정을 위한 간소화된 결제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 에드보이의 창립자이자 CEO인 사디크 바샤는 '지니와 엑스트라를 통해 인도 학생들이 적합한 과정을 찾고 유학 계획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함.
에드보이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인 사이드 샤비르도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유학 과정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지니는 학업 결정에 있어 귀중한 자원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덧붙임. 에드보이는 학생 모집 플랫폼으로, 양질의 교육과 인재를 연결하여 유학 지원 과정을 간소화함. 전 세계 14개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4,000명 이상의 에이전트 및 750개 기관과 협력하고 있으며, 85,000명 이상의 국제 학생들에게 직접 상담을 제공함. 에드보이는 영국 맨체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창립자인 사디크 바샤는 런던 그리니치 대학교에서 기계 공학을 전공한 국제 학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