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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는 최신 Now Platform 업데이트인 Xanadu에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공개함.
이 혁신 중에는 IT, 고객 서비스, 인사, 조달 등 여러 부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ServiceNow AI 에이전트가 포함됨.
고급 추론을 사용하고 Now Platform을 통한 교차 기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ServiceNow AI 에이전트는 더 익숙한 프롬프트 기반 활동에서 깊은 맥락 이해로 발전함. 이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하여 강력한 감독 및 거버넌스를 유지함.
11월에 출시될 초기 ServiceNow AI 에이전트는 고객 서비스 관리(CSM)와 IT 서비스 관리(ITSM) AI 에이전트를 포함할 예정임. 이 에이전트들은 Now Platform의 고급 추론과 교차 기업 데이터를 활용하여 '깊은 맥락 이해'를 제공하고, 평균 해결 시간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함.
“ServiceNow AI 에이전트와 함께, 우리는 환경을 이해하고, 기업 전반의 모든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접근하며, 그 데이터를 사용하여 결정을 내리고 행동할 수 있는 AI 에이전트를 활용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ServiceNow 에이전트는 수백 개의 도구, 독특한 사용 사례 및 생성 AI 기술을 통해 24/7 생산성을 열어줄 것입니다.”라고 ServiceNow의 AI 제품 관리 부사장인 Dorit Zilbershot이 말함.